북부 접경지역과 남부 폐광지역은 몹시 어렵다.
차이점보다 공통점이 많은 게 당연하다.영화를 보지 않은 사람도 알고 있을 정도로 인상 깊은 한마디였다.
정재훈 약사·푸드라이터 미나리에는 봄의 향기가 가득하다.고수에서 풀 향기를 느끼며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비누와 벌레를 연상하며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 것도 마찬가지다.겉으로 보기에 미나리는 그저 아무 곳에서나 잘 자라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식물로만 보인다.
본래 고국을 떠난 이민자의 삶이란 척박한 땅에서 어떻게든 뿌리 내리려고 애쓰는 미나리와 비슷하다.진화생물학 박사이며 저술가인 밥 홈즈는 사람의 냄새 수용체가 약 400개이지만 이들 중 30%가 사람에 따라 다르다고 말한다.
봄철 떨어진 입맛을 살려주는 미나리.
그들에게 익숙한 당근.챗GPT의 적중률은 지난해 10월 이후 99%를 기록했다.
여야 합의대화·타협 정치 물길 터가야선관위 총장 아들은 세자?‘복마전에 선거를 맡겼다尹·이재명 영수회담 그 후싸울 것인가.한국 충격은?술 취한 선원처럼 돈 써댄다요즘 미국인에 원화가 ‘폭삭美금리 오르자 주가 흐른다20년 삐끗했던 상식의 부활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커버드콜 ETF 연 12% 유혹이건 카드깡.
두 사람은 ‘개별 주식 검색 빈도와 주가의 관계 등을 놓고 몇 개월 동안 함께 작업했다.그래서 둘 사이는 강한 ‘화학 반응을 보인다